Gridz Keeper
전력망을 복구하여 좀비 대종말로부터 인류를 보호하세요! 좀비 대종말이 휩쓸고 간 후, 세상은 어둠에 잠겼습니다. 도시는 침묵에 휩싸이고, 전력망은 끊기고 고장 난 상태입니다. 당신은 인류 최후 안전지대의 전력을 복구할 수 있는 유일한 수리공입니다. Gridz Keeper는 50개의 레벨로 구성된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각 레벨의 모든 발전기를 수리해야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발전기 하나를 수리할 때마다 희망의 불꽃을 되살릴 수 있지만, 전력망은 불안정합니다. 스위치 하나를 켜면 인접한 다른 스위치도 동시에 작동하여, 일부는 다시 어둠에 잠기고 다른 일부는 다시 켜지는 연쇄 반응이 일어납니다. 전력망을 마스터하고, 연쇄 반응을 예측하여, 발전기를 하나씩 복구해 빛을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