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 탈출
축하합니다! 신비한 중력총을 얻었습니다! 이제 이 행성을 탈출하세요! + 중력을 바꾸고, 물체를 끌어당기고, 순간이동하며, 위치를 교환하세요! 이 신비한 중력 총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 풍부한 스테이지 디자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닙니다.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 중력 총과 다양한 기믹을 사용하여 다양한 보스를 물리치세요. 우주선이 정체불명의 공격을 받아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했습니다. 탐험 중에 신비한 중력 총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이 이상한 행성에서 탈출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