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NER - BLüEBERRY EDiTION
GoNNER는 로그라이크 요소를 갖춰 무작위로 진행되는 고난이도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사람들은 모르지만, 알고 보면 인정 넘치는 이크는 세상에 하나뿐인 친구이자 대형 육지 고래인 샐리의 기운을 북돋아 줄 물건을 찾아 한없이 깊은 어둠 속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이크는 사신의 도움으로 다양한 능력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과 친구 샐리를 방해하는 괴물들로 가득하고 시시각각 바뀌는 어둠 속을 헤쳐나갑니다. 친구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목숨 건 여행을 떠난 이크 앞에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주변 환경과 막강한 보스, 숨겨진 비밀 요소, 멀티 엔딩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