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omes and Knights
우울한 중세 다크 판타지의 분위기에 푹 빠져 모든 노움을 찾아보세요. 길을 가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여러분(사실, 우리)이 만든 이 저주받은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