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runner
Ghostrunner는 번개처럼 빠른 액션으로 가득하며, 암울한 사이버펑크 거대 구조를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FPP 슬래셔 게임입니다. 세기말적 대재앙 이후 인류의 마지막 거주지인 다르마 타워를 올라 보세요. 밑바닥에서 시작해서 정상까지 올라, 독재자 키마스터를 상대로 복수를 달성하세요. 이 탑 안의 거리는 폭력이 횡행합니다. 키마스터 마라는 사람의 목숨 따위는 가볍게 여기는 철권 통치를 행합니다. 자원이 감소함에 따라, 강자는 약자를 먹이로 하며, 얼마 남지 않은 질서는 카오스로 뒤덮일 위기입니다. 결정적인 최후의 선택의 순간이 다가옵니다. 인류가 멸종을 향해 치닫기 전,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최후의 기회입니다. 역대 만들어진 가장 최첨단의 블레이드 파이터로서, 당신은 항상 수많은 적들을 상대해야 하지만 결코 압도당하지는 않습니다. 분자 단위의 날을 지닌 칼로 적들을 썰어 버리고, 초인적 반사신경으로 총알을 피하며, 다양한 특수 기술을 익혀서 싸움에 승리하세요. 일발필살 메카닉으로 더욱 빠르고 치열한 전투가 치러집니다. 월등한 기동성 (그리고 자주 나오는 체크포인트!)를 살려서 무한한 죽음과의 무도에 용감히 도전하세요. Ghostrunner는 유니크한 싱글 플레이어 체험을 제공합니다: 빠른 전개, 격렬한 전투, 그리고 공상 과학과 포스트 아포칼립스 테마가 버물린 독창적 설정을 즐겨 보세요. 이미 끝난 세계와 그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들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