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Trick
『Ghost Trick』을 예약구매해 주신 분께 드리는 특전입니다. 아래 콘텐츠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 배경 총 4종] ・미사일 ・카논과 미사일 ・시셀과 린네 ・검은 고양이와 꾸부리 [배경음악에서 들을 수 있는 악곡 총 2곡] ・미사일~용감한 강아지 ・치킨 낙원 ※오리지널 버전, 어레인지 버전 양쪽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특전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명작 미스터리 어드벤처가 부활! 「역전재판」시리즈의 아버지 "타쿠미 슈"가 제작한 「Ghost Trick(고스트 트릭)」이 대망의 HD 리마스터화! 원작의 오리지널 버전과 완전히 동기화된 어레인지 버전 BGM이 수록되어, 게임 플레이 도중에 음악을 끊지 않고 변경 가능하다. 이외에, 일러스트/배경음악 모음 등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되어 '그날 밤'이 부활한다. -------------- 어느 날 밤. 도시 한구석에서 주인공은 한 발의 총알로 인해 목숨을 빼앗긴다. 영혼이 되어 눈을 뜬 주인공은, 목숨과 함께 그의 기억도 잃어버린 사실을 깨닫게 된다. 나는 누구였는가? 나는 왜 살해당했는가? 나는 누구에게 살해당했는가?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죽은 자의 힘》의 의미란...? 영혼이 소멸되는 타임 리밋은 내일 아침. 주인공의 단 하룻밤 동안의 "고독한 추적극"이 지금 시작된다! 단서는 주인공의 "죽음"을 목격했다고 생각되는, 한 여자 형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