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ryu 2
코지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이후, 무사시는 일본 북부 홋카이도에서 명상하고 예술에도 손을 대봤습니다. 명상하던 중에 한 영혼이 그에게 말을 걸었죠. "미야모토 무사시, 우리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리의 싸움이 완전히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일본 전체가 날 모욕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미야모토 무사시, 네놈을 기다리마!" 무사시는 그 목소리가 사사키 코지로의 것이라는 것을 단박에 알아챘습니다. 코지로의 육신은 무너졌으나 영혼은 남아있었고, 그의 목적은 여전히 파괴적이었습니다. 그 후 미야모토 무사시는 다시 북쪽에서 남쪽으로 일본을 횡단하고, 사사키 코지로를 쓰러뜨렸던 간류지마 섬에서 다시 싸워 코지로의 영혼을 영원히 해방시켜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Ganryu 2는 1999년 VISCO가 NEOGEO에서 제작한 Ganryu 게임의 후속편입니다. 세계관은 책 시리즈(주로 "미야모토 무사시")에서 모험을 펼치는 다케조 무사시의 이야기에서 크게 영감을 받은 봉건적 판타지 일본에서 전개됩니다. 여러분은 미야모토 무사시가 되어 플레이하며, 무사시와 코지로 사이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 간류지마 섬까지 남북으로 17세기 판타지 일본을 여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