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ggie - A Retro Platformer
미니멀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승리를 향해 폴짝폴짝 뛰세요! 미니멀한 흑백 스타일로 제공되는 Froggie - A Retro Platformer 속에서 단순한 플랫포밍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의인화된 개구리가 되어 100개의 흥미진진한 레벨을 질주하세요! 유려한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과 함께 뛰고, 벽 점프하고, 벽 슬라이딩하면서 적의 머리 위로 폴짝 뛰고, 가시 함정을 피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시작해 보세요! 깃발을 건드리거나 문을 통과하면 새로운 체크포인트가 설정되기 때문에 의도치 않게 죽음을 맞이해도 체크포인트부터 즉시 부활하여 새롭게 도전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마음껏 달려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