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spoken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뉴욕을 벗어나 숨이 멎을 듯한 세계, 아시아에 갇히게 된 프레이 홀랜드. 그런 그녀의 팔에는 어찌 된 영문인지 스스로 생각하고 말을 하는 마법의 팔찌가 채워져 있고,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며 아시아의 광활한 대지를 가로지르는 능력까지 얻게 됩니다. 프레이는 이 새로운 황금색 동료에게 "커프"라는 별명을 붙여주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아름답고 잔혹한 오픈월드 - 눈부신 그래픽과 최첨단 기술로 구현된 놀라운 경관과 이세계 생물체로 가득한 아시아의 광활한 대지를 탐험하세요.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다양한 마법 - 빠른 속도와 짜릿함을 자랑하는 플레이부터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플레이까지.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사악한 괴물들을 물리치세요. 마법으로 강화된 직관적인 파쿠르 - 벽을 오르고 협곡을 넘고, 아찔한 높이에서 뛰어내리며 드넓은 대지를 질주하세요. 프레이의 특수한 능력으로 오픈월드를 쉽고 부드럽게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