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NSIC - M.E. Protocol
장갑을 끼고 FORENSIC M.E. Protocol의 범죄 현장으로 들어가세요. 과학이 무기이고 진실이 목표인 법의학 수사 시뮬레이션입니다. 해결을 기다리는 9개의 독특한 사건이 있습니다. “장갑을 끼고 범죄 현장으로 들어가세요. 이 수사 시뮬레이션에서 당신은 반전이 가득한 9개의 독특한 사건을 해결해야 합니다. 어두운 골목부터 조용한 교외 거리까지, 모든 장소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첨단 법의학 도구와 증거 재구성을 사용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맞춰 보세요. 총격전도, 액션 클리셰도 없습니다. 오직 논리, 관찰, 수사뿐입니다. 여기서는 총으로 범죄자를 쫓지 않습니다… 과학으로 그들을 잡아냅니다. 특징: - 완성도 높은 서사와 여러 반전을 갖춘 9개의 법의학 사건. - 첨단 수사 도구: 드론, 지상 로봇, 화학 분석. - 치정 범죄, 납치, 음모를 포함한 성숙하고 어두운 이야기. - 모든 단서가 사건 전체를 바꿀 수 있습니다. - 타이머 없는 스트레스 없는 진행. 자신의 속도로 조사하고, 분석하고,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