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V Horror Bundle
NIGHT BOOK Night Book은 온라인 통역사에게 속아 자신의 집으로 악마를 불러들이는 고서를 읽는 이야기를 그린 인터랙티브 스릴러입니다. I SAW BLACK CLOUDS 친구가 삶을 저버린 후, 크리스티나는 그 이유를 알아내려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그곳에서 마주친 것은 크리스티나 자신은 물론 가까운 이들을 위험으로 몰아넣을 여러 가지 어두운 비밀뿐이었습니다. 검은 구름을 보았네는 이야기에 따라 분기점이 갈라지는, 초자연적 요소가 가미된 심리 스릴러 상호작용 게임입니다. THE BUNKER 더 벙커는 긴장감이 넘치는 심리 스릴러 게임으로 아담 브라운(호빗)과 사라 그린(페니 드레드풀)이 주연으로 출연하여 벙커의 마지막 생존자인 존의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