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lines VS.
만약 당신이 1인 또는 4인이 하는 고전 퍼즐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저희가 잔뜩 준비했거든요! 퍼즐 장르 최고의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Flowlines Vs.는 최고의 파티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상대방과 대전하는 동시에 퍼즐을 풀기를 원해요. 어디서나, 누구하고도 말이죠. 쭉 이어지는 선을 보드 위에 그려 서로 일치하는 소켓을 짝지어 보세요. 선이 다른 선과 교차하거나 갈라지면 안 돼요. 모든 소켓을 이으면서 보드 전체를 선으로 덮으세요! 시간 제한 스테이지 또는 이동 횟수 제한 스테이지에서는 주의해서 플레이해야 해요! 자, 그럼 한 판 즐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