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e The Fallen
끊임없는 2D 액션 어드벤처에서 언데드의 위협에서 살아남으세요! 매 순간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잔혹한 종말 이후의 세계로 들어가세요. Flee the Fallen은 빠른 속도의 아케이드 전투와 전략적 자원 관리, 대기 탐사. 감염자들은 진화하고, 폐허가 된 거리는 위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유일한 목표는 간단합니다: 생존하고, 싸우고, 탈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리에게 굴복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자유를 향한 피비린내 나는 길을 개척하시겠습니까? 주요 특징: - 용서할 수 없는 2D 전투: 강렬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횡스크롤 액션에 참여하세요. 체력 기반의 근접 공격, 전술적 회피, 정확한 총격전을 마스터하여 압도적인 역경 속에서도 살아남으세요. - 생존을 위한 무기: 칼과 둔기부터 총기와 폭발성 수류탄까지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세요. 자원과 탄약이 부족하므로 공격과 현명한 위치 선정을 신중하게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 진화하는 위협과 굉장한 보스: 언데드는 그저 정신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치명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공격 패턴으로 적과 맞서고, 반사 신경을 절대 한계까지 테스트하는 지독하고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와의 만남에서 살아남으세요. - 클래식 생존-호러 퍼즐: 피에 젖은 전투 사이에 환경 퍼즐을 풀고, 비밀번호를 찾고, 숨겨진 길을 열어 탈출 경로를 확보하여 숨을 고르세요. - 분위기 있는 픽셀 아트: 섬세한 픽셀 그래픽, 역동적인 조명, 본능적인 고어 효과로 생생하게 구현된 아름답고 황량한 복고풍 영감을 받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