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t Kingdom Paper's Cut Edition
Flat Kingdom Paper's Cut Edition의 이야기는 아름다운 2D의 땅이 3D 악당과 혼돈의 위협을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옛날 옛적에 현명한 마법사가 3차원의 효과를 몰아내고 평화와 번영을 지켜내기 위해 마법의 보석 6개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가면을 쓴 사악한 도둑, Hex가 이 땅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혼돈을 불러왔습니다. 이런 혼돈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작은 영웅, Flat뿐입니다. Flat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로 변신하면서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뛰어넘고, 거대한 보스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특징 * 아름다운 종이 세상 속으로 뛰어드세요. * 거대한 보스들과의 장대하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통해 당신의 힘을 시험해 보세요. * 게임의 비밀을 전부 파헤치세요! 사이드 퀘스트,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비밀이 숨겨져 있답니다. * 숨겨진 두루마리를 찾아 왕국의 신화와 역사에 대해 배워 보세요. * 전설적인 작곡가 마츠마에 마나미의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