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선택이 여정을 좌우하고, 평판이 모든 것을 결정하며, 동화 같은 결말은 절대 보장되지 않는 몰입형 오픈 월드 액션 RPG에서 원하는 영웅이 되어 보세요.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작 많은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 Fable이 멋지게 리부트되어 돌아왔습니다. 세대에 처음 등장한 영웅이 되어 기묘한 캐릭터, 어두운 유머 그리고 닭... 아주 많은 닭으로 가득한 살아 있는 Albion을 탐험하세요. 단순히 향수만 자극하는 것이 아닌, 아름다울 정도로 활기가 넘치는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원하는 영웅이 되어 보세요 영웅의 외모를 자유롭게 꾸미고, 강력한 무기를 휘두르며 근접, 원거리, 마법 전투를 펼치세요. 새로운 적은 물론, Hobbe, Balverine, Troll 등 팬들이 좋아하는 적까지 다양한 강도, 야수, 생물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판이 높아질수록 힘도 함께 성장합니다. 특별한 삶을 꾸리세요 전투 외에도 자신만의 정체성을 구축할 수 있는 살아 있는 세계가 기다립니다. 지주 또는 대장장이가 되어 큰돈을 벌고, 마을 주민(들)과 연애하고, 자식을 잔뜩 낳고, 평판이 널리 퍼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영웅이 된다는 건 유명 인사가 되는 것과 비슷합니다... 검을 들고 불을 내뿜는 거대한 닭과 종종 전투를 벌여야 한다는 점만 빼면 말이죠. 선택에 따라 세계가 변화합니다 Albion에선 영웅의 평판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고귀한 행동과 수상한 결정이 각 마을 주민과의 관계에 영향을 주며, 심지어 주변 세계를 변화시키기도 하죠. 누구의 의견이 가장 중요할까요?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그에 따른 결과도 마찬가지고요. 영웅이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직접 정의해 보세요. 동화 같은 결말은 절대 보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