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 Cycling
눈 덮인 자전거 모험의 흥분에 푹 빠져보세요! 도전적인 눈 덮인 트랙, 얼음길, 서리 내린 산을 달리며 겨울 원더랜드를 질주하세요. 주요 특징: - 게임 내 12개의 모험적인 트랙. 각 레벨마다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 역동적인 날씨: 눈보라, 눈, 맑은 겨울 하늘을 질주하세요. - 게임에서 제공되는 10개의 자전거. -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플레이어를 위한 시뮬레이션 경험. -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익스트림 사이클링 레이싱 모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