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phobia
여러분은 적대적인 외계 병사들이 장악한 인간 우주선에 홀로 남겨졌습니다. 탐험하고 싸우며 마지막 남은 인간 생존자들을 찾고, 적색 행성의 운명이 걸린 이 순간에 다다르기까지 우주선 대원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금씩 밝혀내세요. 외계 무기를 진화시켜 쏘고, 몸을 날리고, 적을 기절시키며 살아서 탈출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처치 재빠른 반사 신경과 노련한 위치 선정이 생존의 열쇠가 되는 FPS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세요. 각 적의 행동 방식을 파악한 뒤 각종 무기, 이동 수단, 주변 환경을 활용해 다양한 외계 군대 무리를 퇴치하는 신속하고 액션 가득한 전투가 펼쳐집니다. 탐험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우주선을 만나보세요. 층마다 개성 있는 적대적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렁이가 장악한 연구실부터 우주선 엔진의 내부 기계 장치까지, 호기심 많은 탐험가를 위한 비밀도 가득하답니다! 강화 특수 무기 연구실에 도착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으로 무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능력은 메트로바니아 스타일로 전투 능력을 크게 높여 주며, 원래는 갈 수 없던 지역을 개방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사망 무자비하지만 공정한 난이도에 도전하세요. 무시무시한 보스전 등에서 독특한 공격 패턴을 지닌 맹렬한 적이 등장하고, 저마다 다른 공략법이 필요한 다양한 전투 상황이 펼쳐집니다. 체크포인트에서 진행도를 저장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