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ide Bundle
슬라브 신화의 세계로 입장하세요! 고대의 생물체가 사는 마법의 공원의 모든 비밀을 파헤치고 교활한 악마 보르타로부터 시민들을 구출하세요. 그리고 악명 높기로 유명하고 사악한 마법사 트바르도프스키가 지배하는 세상을 계속 탐험하세요. 불한당 야노식의 도움을 받아 재치를 발휘하여 늦기 전에 납치당한 조카를 찾아 구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