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gmatis Collection
호평의 Artifex Mundi 3부작이 번들로 제공됩니다! 사립 탐정이 되어 메이플 크릭의 수수께끼의 종교 집단을 조사하세요. 사악한 전도사의 발자취를 쫓아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는 안개가 자욱한 레이븐우드 공원을 조사하세요. 위험이 도사리는 칼라하로 여정을 떠나 길을 찾아내고 수수께끼의 악마의 자원을 파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