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 Mahjong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지닌 고전 마작 게임! 사랑받는 마작 게임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제 아름다운 마을 그린빌을 탐험하고 그 이야기를 발견하면서 인기 있는 타일 매칭 전략의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때 아름답고 번성했던 그린빌 마을은 이제 생태학적 재앙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여행자의 동물가족인 워커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놔둘 수 없습니다! 그들은 서둘러 그린빌로 가서 그곳이 자극적인 안개와 스모그로 뒤덮인 것을 봅니다. 지역 강은 산업 폐기물로 오염되었고, 물고기와 새들이 사라졌습니다. 이번 참사의 원인은 환경을 오염시키는 Extracting Company Evil, Inc.입니다. 워커와 함께 땅과 물을 복원하고, 꽃, 나무, 관목을 심고, 연못에 물고기와 가재를 저장하세요! 잔인한 보스 오브 이블(Boss of Evil, Inc.)이 마을의 복구를 막으려는 당신의 길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그에게 도전하고 그린빌의 자연을 구할 용기가 있나요? - 클래식 마작 퍼즐! - 탐험할 수 있는 100개 레벨! - 깔끔하고 샤프한 타일 디자인! - 반전 가득한 흥미진진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