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erve
타워 디펜스 전투가 포함된 서사적 액션 어드벤처! 황폐한 왕국의 던전을 탐험하고 포탑과 함정을 사용해 적들의 무리를 막아내세요! 그들을 구덩이로 밀어 넣고 회전 칼날로 끌어오세요! 주요 특징: 타워 디펜스 전투! 포탑과 함정을 만들어 몬스터 무리를 방어하세요! 던전 탐험! 숨겨진 비밀과 퍼즐로 가득한 황폐한 왕국을 탐험하세요! 포탑 및 함정 업그레이드! 각 장비는 100개 이상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독립적인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사적인 보스 전투! 전략, 지혜, 빠른 반응을 사용하여 거대한 몬스터를 능가하세요! 강력한 유물을 발견! 드래곤파이어 부츠, 라이온하트 실드, 구락의 워해머 등을 발견하세요! 모험에 나서세요! 친구를 만나고 산을 여행하며 마녀 여왕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