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S
DROS는 끈적끈적한 생명체와 인간의 껍질 사이를 오가는 다크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퍼즐, 기묘한 캐릭터, 숨겨진 비밀로 가득한 40개의 수작업 레벨을 탐험하세요. 주요 특징: -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번체)로 제공되는 UI 및 자막 - 퍼즐, 적, 숨겨진 지역이 있는 40개의 수작업 레벨 - 매우 다른 두 캐릭터 간 교체 - 연금술로 새로운 힘을 잠금 해제하세요 - 유머, 미스터리 및 심장의 혼합 - 일기 항목을 통해 지식을 발견하십시오 - 아로바네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스토리 완료 후 추가 도전 과제 - 숨겨진 비밀로 스피드 런 친화적 반전이 있는 이야기 캡틴은 곤경에 처했는데, 드로스가 나타났어요. 그들은 팀을 이루어 사악한 연금술사를 막습니다. 이상한 타워를 탐험하고, 이상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강력한 발명품의 부품을 수집하세요. 모든 것이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몸체 오른쪽으로 바꾸기 리틀 드로스와 선장 사이를 오가며 퍼즐을 풀고 탐험하세요. 한 쪽은 좁은 곳을 통과하고 다른 쪽은 장애물을 부수고 싸워야 합니다. 각 레벨에는 고유 한 트릭이 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사용하여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