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ft Legends
가장 사실적인 드리프팅 게임으로 경험하는 최강의 드리프트 레이싱. 전설적인 드리프트 자동차로 다양한 트랙을 달리며 기록을 경신하고 여러 가지 드리프트 레이싱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초보자에서 프로 리그 드라이버로 성장하세요. 특징: - 자동차의 모든 것을 시뮬레이션하는 사실적인 물리 엔진을 즐기세요 - 50대가 넘는 강력하며 매우 사실적인 드리프트 자동차를 운전하세요 - 자신만의 색과 휠로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 모든 자동차에 실제 엔진 소리를 탑재했습니다 - 터보차저, 변속기, 타이어 소리 - 모든 차는 다른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힘과 무게를 느끼고 균형을 찾아보세요 - 레이아웃이 다르게 세심히 표현된 트랙을 드리프트 하세요 - 커리어 모드를 하시면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고 성과를 얻으며 강력한 비밀 자동차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데일리 이벤트에서 특별한 차를 받으시고 부품을 튜닝하세요! - 드론에 의해 녹화된, 레이스 재생 비디오 - 사실적인 3D 그래픽 차를 사랑하시면 꼭 플레이하셔야 할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