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ft Legends 2
놀랍도록 사실적인 3D 자동차 드리프트 및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인 드리프트 레전드 2에서 최고의 드리프트와 드라이빙 감각을 경험하세요. 드리프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른 레이서들과 경쟁하거나 오프라인에서 자동차 운전 게임을 즐겨보세요. 실제 레이싱에서 케이이치 츠치야가 되어 게임 내 드리프트 왕이 되어 보세요! 이 매우 매력적인 레이싱 시뮬레이터에서 최고의 자동차 드리프트를 만들어 보세요! 매우 섬세한 전설적인 드리프트 카를 조종하고 다양한 트랙을 정복하면서 자신과 이 드리프트 카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른 레이서들의 기록을 깨기 위해 노력하세요. 오프라인 및 온라인 드리프트 레이싱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여 초보자에서 전문 드리프트 드라이버로 성장하세요.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드리프트 킹 타이틀을 획득할 만큼 실력이 있다고 생각되면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다른 드라이버에게 도전하고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순위표의 정점에 오르세요. 경주하고 드리프트하며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여 새로운 모드를 열고 자동차를 튜닝하세요! 드리프트 레전드 2에서는 세 가지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 솔로. 9개의 레이싱 트랙과 3개의 리그(초보자, 아마추어, 프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멀티플레이어. 매일 열리는 스트리트 레이싱 이벤트와 레이싱 토너먼트에서 다른 레이서들과 온라인으로 드리프트 게임을 플레이하고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3) 연습. 자동차 드리프트 동작을 탐색하고, 레이싱 기술을 연마하고, 최고의 드리프트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특별 모드. 지금 바로 드리프트 레전드 2를 설치하고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게임과 자동차 드리프트 게임의 놀라운 조합을 즐겨보세요. 자동차 드리프트 애호가이거나 츠치야 케이이치를 존경한다면 이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에 도전하여 게임 내 드리프트 킹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