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i Monsters: Quest
카트리지 시대의 모험을 다시 경험하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지금이 바로 그 기회입니다! Doki Monsters: Quest에서 여러분은 실종된 어린 시절 친구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포획한 생명체들과 힘을 합치고, 턴제 전투를 펼치며, 위험한 오픈 월드의 깊은 곳까지 탐험하게 됩니다. 더 강해지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평화를 위협하는 레인저들과 수상한 기업들에 맞서 싸우세요. 도전 속에서도 편안한 플레이를 원하시나요? 전투 가속 기능, 선택형 도움말, 그리고 목표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퀘스트 로그 등 현대적인 편의 기능이 모험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전략을 갈고닦고, 최고의 팀을 구성하여 친구를 집으로 데려오세요! Doki Monsters: Quest의 놀라운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