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o's Heroes
머나먼 행성에서 Dobo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웅입니다. 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매우 심각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도보는 눈의 반짝임을 잃고 조금씩 자신의 생각에 갇히기 시작했고, 막히기 시작했고, 어두운 방에 자신을 가두었습니다. 잠시 후, Dobo는 더 이상 예전 같지 않은 것 같았지만, 그는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구별했기 때문에 그를 볼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그의 가족, 특히 그의 손자들은 그를 어두운 방에서 구출하고 그를 되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obo's Heroes는 퍼즐이 포함된 플랫폼 게임으로, Dobo가 자신의 세계의 깊숙한 곳을 떠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이를 위해 손자의 힘을 사용하여 각 임무의 포털에 도달하십시오. - 각 임무에 대한 온라인 순위; - 성취; - 45개의 임무; - 도전적인 퍼즐; - 픽셀 아트; - 게임을 완료하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