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ne Dynamo Flamefrit
검과 마법의 모험이 널 기다린다! 『Divine Dynamo Flamefrit(디바인 다이나모 플레임프리트)』는 90년대의 로봇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노스탤직 2D 액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유토를 조작하는 탑뷰 파트를 클리어하면 정령기 플레임프리트를 조작하는 1인칭 시점의 보스전 파트로 이동합니다. 2가지의 서로 다른 파트를 공략해서 검과 마법의 세계 【키라카디아】에 평화를 가져오세요! ■검과 마법의 판타지 로봇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세계를 모험! 유토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검술을 구사합니다. 공격 버튼을 3번 연속 입력하면 3단 베기,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면 강력한 차지 베기 등, 상황에 맞춰 공격하세요. 또한 유토의 롤링은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타이밍에 맞춰 공격 버튼을 누르면 카운터 공격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야기 도중에 만난 동료를 버튼 하나로 소환하여, 강력한 마법 공격 및 기믹 해제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든든한 동료와 함께 이세계 【키라카디아】의 대지를 누비세요! ■보스는 동료와 쓰러뜨리자! 공격과 방어가 자유로운 1인칭 배틀! 보스전은 1인칭 시점의 유사 3D 슈팅 액션입니다. 조준점을 움직여 마법탄으로 적을 저격하면서, 다가온 적에게는 검으로 맞섭니다. 가드를 계속하면 플레임프리트의 파워가 점점 차오르며,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발동되는 필살기 「일도소각! 플레임 세이버!」는 절대적인 위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동료 정령기를 부르는 【컷인 공격】은 동료 1명당 1번만 쓸 수 있는 강력한 비장의 무기입니다. 동료의 수만큼 강해질 수 있으니 모험하며 여러 동료를 찾으세요! ■처음 보는데 왠지 반가운걸!? 우당탕탕 모험 활극! 완벽하게 구현한 16bit 스타일 레트로 디자인으로 그려낸 본 타이틀은 향수를 자극하는, 코믹하면서도 뜨겁게 불타오르는 90년대의 분위기를 재현했습니다! 90년대적인 레트로풍의 멋진 연출과 개그가 작렬하는 이야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