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lored 2
세상에서 모든 색상이 사라졌습니다. 색상을 다시 데려오는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없어진 색상을 보는 자들에게 사냥당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유일한 희망은 세상이 변색되는 것을 막는 열쇠를 쥐고 있는 붉은 옷을 입은 여성입니다. Discolored 2는 미스터리와 서스펜스가 가득한 1인칭 어드벤처 퍼즐 게임입니다. 색상이 파워인 세상에서 여러분의 임무는 퍼즐 해결 능력을 사용하여 악의로 가득한 조직으로부터 색상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Discolored의 사건 이후를 배경으로 한 이 속편은 지분을 더 높이고 위험을 더 크게 만듭니다. 어둠 속으로 빠진 나머지 세계에서 색상을 복원하려고 시도할 때 그림자 조직의 손아귀를 피해야 합니다. 자신의 미친 목적을 위해 색상의 힘을 사용하는 이 미스터리한 인물들은 여러분의 목표 달성을 방해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것입니다. 간단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세계의 미스터리를 탐색하고 밝혀내십시오. 논리와 관찰력을 활용하여 굉장히 어려운 퍼즐을 푸십시오. 1인칭 렌즈를 통해 단순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미학적인 영상을 감상하십시오.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오디오와 비주얼 체험에 빠져보십시오. 주변 여기저기를 탐색하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보십시오. 균형에 위협을 가하는 세력을 극복하고 세계를 다시 색상의 전체 스펙트럼으로 복원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여러분뿐입니다. 특징: ●1인칭 탐험 - 색상이 전부인 초현실적인 세계를 탐험하고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미스터리 풀기 - 어둡고 기이한 이야기를 모아 색상의 비밀과 의미를 알아내십시오. ●독창적이고 굉장히 어려운 퍼즐 - 날카로운 관찰력과 논리적 사고를 이용하여 도전적인 퍼즐을 풀고 색상을 세상에 복원하십시오. ●초현실적이면서 초자연적인 분위기 - 놀라움과 섬뜩함이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비현실적이고 기괴한 세상 분위기를 경험하십시오. ●좀처럼 잊을 수 없는 사운드트랙 - 소름이 끼치는 저음을 내는 트랙 체험에 빠져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