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uvian Winds
점점 더 가혹해지는 날씨 속에서 등대를 지키는 바다코끼리가 쉴 곳을 찾는 여행자들을 맞이합니다. 등대 관리자가 되어 여행자들의 안식처를 마련해 주고, 여행자들의 부탁을 들어 주며 자연재해와 맞서 싸우세요. 그러면서 지상과 물 속, 공중의 작은 마을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불을 꺼트리지 말고 여행자들을 인도하세요 등대는 여행자와 떠도는 카라반이 험난한 세상에서 현재 위치를 파악하는 걸 도와줍니다. 관리자는 절대로 불을 꺼뜨리지 않아야 합니다. 혹시라도 불이 꺼지면 등대는 외부 세상으로부터 단절되어 버릴 테니까요. 여행자들을 맞이하고 새로 도와주세요 관리자는 마을에서 주기적으로 의인화된 여행자들을 맞이합니다. 각기 고유한 여행자는 저마다의 지식과 독특한 개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여행자 개개인의 내밀한 부탁을 당신이 들어줘야 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공동체를 건설할 수 있도록, 지금 이 이야기를 절대 잊지 마세요. 자원을 거래해서 재간의 균형을 맞추세요 수많은 사람들이 딜루비안 바다를 가로지르고, 등대는 자원을 찾는 상인들에게 완벽한 만남의 장이 되어 줍니다. 상인들과 거래하고, 상인 길드와 신뢰 관계를 유지하면 상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도 증가할 겁니다. 주변 지역을 탐험하세요 황혼 녘이 되면 관리자는 항상 여행자들과 함께 식사를 합니다. 이용 가능한 재료에 따라 직접 메뉴를 결정하세요. 관리자의 조리법은 상당히 ""실험적""이라는 평가도 받지만, 여행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마침내 사촌과 재회하고, 사촌의 비행기 덕분에 이제 탐험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도에서 경로를 선택하고, 가장 담대한 여행자를 지정해서 주변 지역을 탐험하세요. 하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각각의 지역과 경로, 모험가들에 따라 탐험의 성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예상되는 날씨에 따라 자원 생산이나 등대의 화재 등 다양한 게임 단계가 영향을 받습니다. 쓰나미나 수중 화산 폭발 등 다양한 자연재해에도 주의해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