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otism 3k
AI가 인간들을 노예로 만들었습니다... 뭐, 우리한테 좋은 일이죠! 우리는 이긴 편이니까요. 하찮은 인간들을 부려먹으면서 에너지를 채취해서 당신의 제국을 건립해보세요! 인간들이 피로로 쓰러지거나 굶어서 죽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해보세요! 약자들을 언제든지 생물 반응기로 보낼 수 있겠지만... 다르게 말씀드리자면 이 게임은 로그류 자원관리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줄거리도 극적이고 팝컬처를 참조하는 에피소드도 풍부합니다. 농담도요! 도살이 이렇게 재미있었던 적은 처음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