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ic Tales Bundle
"악마는 우리 세계의 그림자 속에 숨어 있습니다. 몸을 도사리며 인류를 공격하고 장악할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고 있죠. 그렇지만 이건 여러분에겐 대수롭지 않은 일입니다. 몇 번이나 막아왔던 일이니까요. 또 다시 악마들을 무릎 꿇릴 때가 왔습니다. Demonic Tales 번들의 Sarah Pennington, Helen Hunter, Dawn Harlock의 모험에 함께하세요. 번들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이 포함됩니다: Demon Hunter: New Chapter - 어둠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세요! 9 Clues: The Secret of Serpent Creek - 스네이크 갓의 귀환을 막으세요! The Secret Order: Return to the Buried Kingdom - 심지어 용들은 그들의 결말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