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Bundle
당신 자신의 초자연적 과거를 직면하세요! 고대 이집트의 신들을 만나세요! 숨은 그림 찾기의 전문가가 되어 보세요. 포함 내역: - Demon Hunter: Revelation 데몬 헌트리스는 너무 늦기 전에 피해자의 딸을 찾아야만 할 것이다. 그녀는 과연 다른 차원에서 온 그 생명체를 추적하면서 그녀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파헤칠 것인가? 당신 자신의 초자연적 과거를 직면하세요! - Demon Hunter: Riddles of Light 돈 애쉬무어가 고대 이집트의 어둠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자 고대의 신들이 우리가 사는 세상에 발을 들인다. 아티팩트를 모으고 유적지를 탐색하세요! 강력한 차세대 데몬 헌터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