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end the Rook - Supporter Edition
타워 디펜스 요소와 결합된 로그라이크 전술 보드 전투. 침략자들을 물리치고 살아남아 땅을 구하세요! 적을 능가하기 위해 영웅을 배치하십시오! 적의 파도를 뚫고 싸우면서 일반 TD 게임보다 더 많은 전술을 즐기십시오. 파괴적인 주문의 도움으로 침략자들의 상황을 역전시키세요! 역경을 극복하고 적을 능가하십시오. 맹공격에서 살아 남기 위해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살아남으려면 영웅의 재치와 기량 그 이상을 활용해야 합니다! 승리를 보장하려면 타워와 업그레이드를 신중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성을 방어하기 위해 함정과 바리케이드를 설치하세요! 이것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침략자들을 깔아뭉개고 혼란스럽게 만드십시오. 그들의 대열 사이에 대혼란을 일으키고 잘 다듬어진 대열을 무너뜨리십시오! 왕국을 구할 챔피언이 되세요! 땅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바로 시작하여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로그라이크 턴 기반 전투 세트를 즐겨보세요! 싸운 모든 전투는 독특합니다. 서포터 에디션에는 아트북, 게임에 대한 방탄소년단의 정보가 담긴 개발자북,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