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ing Adventures
역대 최고로 몰입감 넘치는 잠수 시뮬레이터를 즐겨보세요. 장비를 챙기고 잠수 지점을 정한 뒤 미지의 심해 속을 탐험하며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딥 다이빙 시뮬레이터에서는 현대 잠수부가 되어 바닷속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인적이 닿지 않은 바닷속을 탐험하며 마음을 안정시켜 보세요. 하지만 산소량과 감압에 주의해야 합니다. 버려진 유물을 수집하고, 가라앉은 배의 내부를 살펴보고, 미지의 물고기를 찾으면 애덤스 교수에게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닷속을 탐험할 때마다 영원히 잊혀진 줄만 알았던,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와 같은 수수께끼를 파헤쳐 볼 수 있습니다. Includes the DLC: Adventure Pack 어드벤처 팩은 젊은 잠수부가 자신의 스승인 애덤스 교수를 도와 고대의 미스터리를 풀어 나가는 새로운 모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정 용감한 자만이 새로운 미스터리와 퍼즐, 도전과제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템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