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onstruction Simulator
디컨스트럭션 시뮬레이터는 궁극의 철거 시뮬레이터로, 완전한 자유도와 다양한 계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멋진 파괴를 준비하세요. 철거, 복구, 판매 꿈의 계약을 찾아보세요. 철거하고 해체하세요. 건축 자재와 귀중품을 회수한 다음 수익을 위해 판매하거나 재활용하세요. 모든 계약은 새로운 도전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철거의 왕이 되세요 집과 가구를 하나씩 분해하거나 망치와 레킹볼로 파괴하세요. 고급 파괴 물리학을 사용하면 모든 철거 작업을 정밀하게 계획하거나 혼돈을 수용하고 모든 것이 아름답게 무너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낡은 판잣집이나 호화로운 빌라). 나만의 방식대로 플레이 존경받는 전문가가 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그늘진 운영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어떤 계약을 체결할지, 어떻게 접근할지는 여러분이 결정하세요. 고객의 정확한 지시를 따르거나 원하는 대로 모든 계약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위반은 잠재적 대금뿐만 아니라 회사의 소중한 평판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장비 업그레이드 및 부동산 구매 상당한 금액을 벌었다면 비즈니스 성장에 투자하세요! 더 큰 차량을 구입하고, 창고를 확장하고,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해체 사업을 어디로 확장할지 결정하세요. 결정해야 할 흥미로운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철거 사업을 지배하세요 계약 시장에서 경험을 쌓고 명성을 쌓으세요. 더 높은 수준의 철거 허가를 획득하여 점점 더 복잡하고 보수가 좋은 일자리에 진출하세요. 철거 시장을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