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Howl
신화가 드리운 땅으로 한발짝 발을 들일 때가 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사냥꾼 로와 함께 죽은 아들을 되살리기 위한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4개의 영역과 13개의 지역으로 갈라진 영혼 세계 깊숙한 곳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30종 이상의 적과 맞서 싸우고, 160장이 넘는 카드의 잠재력을 활용해 강력한 나만의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25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과 매력적인 보조 퀘스트, 암울한 보스전을 자랑하는 음울한 여정이 여러분 앞에 펼쳐집니다. 덱 빌딩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160장 이상의 카드를 제작해 보세요. 독, 힘, 희생, 반격, 기습, 방어, 이동 등 다양한 전략에 특화된 시너지 덱을 구성해야 합니다. 고유한 효과를 지닌 주술 토템을 발견하면 덱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될 때마다 전술 스타일을 자유롭게 조정하며 무시무시한 다음 전투에 대비하세요. 그리드 기반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스컬독, 크래클 버스트, 워풀 시쉬룸 등 안식에 들지 못하고 세계를 떠도는 영혼 무리와 맞서 싸우세요. 그리드 기반 전투에서는 여러분이 내어놓는 모든 수가 승패로 직결됩니다. 다양한 적과 강력한 보스 및 미니 보스를 상대하며 두뇌 싸움을 펼치세요. 물론 환경 속에 숨은 위험 요소와 이점도 놓쳐서는 안 되겠지요. 광활하고 위험천만한 세계를 탐험하며 덱을 강화하세요. 어떤 전투를 치를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영혼 세계로의 여행 신화에 뒤덮인 잊힌 땅에서 살아가는 작은 부족 출신의 사냥꾼 로는 사랑하는 아들을 잃고 깊은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게 로는 다른 세계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이끌려, 아들을 되살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영혼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기이한 영혼들이 주는 퀘스트와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심하세요, 모두가 당신의 편은 아니니까요. 잊힌 전승이 깃든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어둠 속에 숨은 비밀스러운 속삭임을 따라 묻힌 기억이 있는 곳으로 향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