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와의 데이트
지옥의 지배자도 쉬운 일이 아니야. 방금 전까진 영혼을 심판하더니, 이젠 악마들과 스피드 데이트하고 천사한테는 사랑 시까지 쓰고 있으니 말이지. 당신은 지옥의 왕입니다. 매일 다양한 이유로 지옥에 도착한 인간들을 심판해야 하죠. 때로는 특별한 인물을 부활시켜 사건의 흐름 자체를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악마 소녀들은 지옥의 자원을 각각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녀들의 협력을 얻으려면 좋은 관계를 쌓아야 합니다. 데이트하고, 결혼하고, 카드 게임을 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등… 지옥에는 그녀들과 함께 즐기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천국은 적대 세력이지만, 그곳의 천사들이 모두 적대적인 건 아닙니다. 식사를 하거나, 선물을 주고, 대화를 나누는 것도 가능하죠… 혹시 천사와도 데이트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