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Reflection
뒤틀린 너의 세계 가장 친한 친구가 사라지자, 너는 어둠의 반영으로 들어가야 한다—그곳은 네 현실을 적대적으로 뒤틀어 놓은 세계다. 익숙한 장소도 위험하고, 친근한 얼굴도 믿을 수 없다. 악몽에서 살아남아라 Dark Reflection은 액션과 퍼즐, 헤비 메탈의 에너지로 가득한 고전적인 횡스크롤 픽셀 아트 어드벤처다. 탐험: 으스스한 장소를 수색하고 생존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찾아라. 해결: 머리와 인벤토리를 활용해 장애물을 극복하라. 전투: 악마의 무리와 개성 넘치는 보스를 베어 넘기며 길을 열어라. 블랙 유머와 헤비 메탈 블랙 유머와 강렬한 록 사운드트랙이 만나는 세계로 들어가라. 모든 구석에 비밀이 숨어 있고, 모든 선택이 중요하다. 특징 뒤틀린 세계: 불안하고 왜곡된 현실을 탐험하라. 고전적 게임플레이: 퍼즐을 풀고 아이템을 관리해 앞으로 나아가라. 잔혹한 전투: 공격적인 괴물과 거대한 보스에 맞서 싸워라. 숨겨진 비밀: 비밀 통로와 기묘한 만남을 찾아라. 너의 선택: 여러 결말로 이어지는 결정을 내려라. 파멸의 볼륨을 끝까지 올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