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opia
D-topia의 세계로 들어와 편안한 속도의 퍼즐 어드벤처에 빠져 보세요. D-topia는 인공지능이 최대의 행복을 위해 개인의 삶을 조정하는 주거 단지입니다. 여러분은 신입 조율사가 되어 각종 퍼즐을 통해 시설을 유지 보수, 주민들의 행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