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trash STATYX
Cybertrash STATYX는 전술적인 2D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달리기, 점프, 슬라이드, 적을 파괴하고, 경험치를 얻으며,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회사로부터 탈출하려는 제닛. 먼 미래에, 세계의 산업 부분은 자연으로부터 분리되어 지역 기업의 활동을 통해 그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로봇은 인구를 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업 독재에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대 진영에 통합되었습니다. 기업의 대응은 기술 진보와 발맞춰 진행되며, 인구는 사이보그화로 내몰립니다. 사람들은 여러 방법으로 신경 조작 장치를 설치하여 납치되고 변형됩니다. 칩의 한정된 자원으로 인해 새롭게 만들어진 사이보그들도 수정되지 않은 인구를 통제합니다. 포획된 사람들은 기억을 지워지고 사이보그로 변환됩니다. 반대 세력은 약화되고 있습니다. 주인공 제닛으로서, 당신은 사건의 깊이에 빠져 과거를 기억하고 회사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인류에 대한 음모를 폭로하세요! 게임 플레이 레벨을 더 깊이 이동하며, 수많은 평범한 로봇, 강력한 사이보그, 살인 기계 및 악당 보스들을 파괴하세요. 전투의 전술적 요소, 환경, 그리고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하세요. 다양한 통계와 행동 원칙을 가진 가벼운 및 무거운 무기들이 여러분을 동반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시스템 적을 파괴함으로써 경험치와 크레딧을 획득하여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시키세요. 향상된 민첩성은 캐릭터의 곡예 능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무기 기술은 발사 속도를 증가시키고 분산을 줄일 것입니다 운은 적의 일부 총알을 무효화할 것입니다 해커 능력은 더 많은 무기 상자에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광부 능력은 획득하는 크레딧 수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강한 적에 맞서 싸우기 위해 캐릭터를 강화하고, 약한 적들은 전혀 적으로 간주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