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Hacker
사이버네틱 질서를 교란하고 네온으로 물든 지평선의 중심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낼 준비가 되었습니까? Cyberpunk Hacker의 네온 혼돈 속으로 뛰어드세요. 이 빠른 속도의 1인칭 슈팅 게임에서는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이 광란의 FPS 로그라이트에서 당신의 신경 연결은 불안정하며, 매초가 결정적입니다. 적응형 AI 방어를 돌파하고, 디지털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하며, 음울한 기업 음모를 폭로하세요. 생명력이 끊임없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더 빠르게 사고하고, 더 빠르게 발사하며, 해킹 능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여야 합니다. 연결이 끊어지기 전에 네오-도쿄를 해방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은 반역자 해커로서, 첨단 사이버네틱 강화 장치와 해커 툴킷을 장착하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업 요새에 침투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체력이 꾸준히 감소하는 가운데, 속도와 전략은 최고의 동맹입니다. 고옥탄 총격전에 참여하고, 슬라이딩과 대시 같은 빠른 이동 메커니즘을 활용하며, 시스템을 해킹해 환경을 조작하고 전술적 우위를 확보하세요. 각 방은 당신에게 보안 프로토콜을 따돌리고 안드로이드와 싸우도록 도전하며, 동시에 무자비한 타이머 역할을 하는 감소하는 체력을 관리해야 합니다. 미래형 무기와 능력을 강화하지만 희생을 요구하는 스택 가능한 퍼크 중에서 선택하여, 모든 결정은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이룹니다. Cyberpunk Hacker는 강렬한 슈팅 액션과 빠른 전략적 사고의 독특한 결합을 마스터하도록 당신을 초대합니다. 여러 구역,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80개 이상의 서로 다른 퍼크로 플레이 스타일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마다 새로운 도전과 조합을 제공합니다. 사이버네틱 질서를 교란하고 네온으로 물든 지평선의 중심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낼 준비가 되었습니까? 무기를 장전하고, 뛰어들어, Cyberpunk Hacker에서 사이버 추격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