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head & The Delicious Last Course
Cuphead & The Delicious Last Course는 오리지널 컵헤드의 모험과 후속 확장팩 The Delicious Last Course가 함께 담겨 있는 번들 상품입니다. Cuphead에서 플레이어는 1930년대 카툰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정통 횡스크롤 액션을 즐기며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컵헤드나 머그맨(싱글 또는 로컬 협동)으로 플레이하여 이상한 세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무기를 얻고, 강력한 필살기를 배우고, 숨겨진 비밀을 찾으면서 악마에게 진 빚을 갚아나가세요! The Delicious Last Course DLC로 추가되는 모험에서 컵헤드와 머그맨은 미스 챌리스와 함께 새로운 섬으로 떠납니다! 새로운 무기와 능력, 그리고 미스 챌리스의 완전히 새로운 능력까지 이용해서 엉뚱한 변신 보스들에게 도전하고, 컵헤드의 마지막 도전 퀘스트에서 유쾌한 솔트베이커 주방장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