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is
외계 침략자들이 북한의 여러 섬을 정복함으로써 단순했던 구출 임무가 곧 새로운 전쟁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강력한 나노슈트를 장착하고 은신 모드를 이용하여 더욱 은밀하게 작전을 수행해보세요. AI의 지능은 뛰어나므로, 현명하게 플레이하십시오.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이 마지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