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
살인 청부업자 레일라는 아틀라스 산맥에서 정찰 임무를 수행하다 곧 혼자서는 극복할 수 없는 끔찍한 난관에 봉착합니다. 크로스는 숙련된 실력과 치명적인 전투력을 갖춘 적대 진영의 요원으로, 레일라가 절대로 신뢰하고 싶지 않은 인물입니다. 하지만 지금 중요한 건 신뢰가 아닙니다. 살아남는 것이죠. 생존과 인간성을 건 싸움 속에서, 두 사람의 위태로운 동맹만이 눈앞에 닥친 실존적인 위협에서 벗어날 유일한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