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Code
레트로 기반의 속도감 넘치는 2D 도트 [b]액션 RPG[/b]인 CrossCode는 16비트 슈퍼 패미컴 스타일의 그래픽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물리 엔진, 빠른 속도의 전투 시스템, 그리고 매력적인 퍼즐을 결합하여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한 SF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려냅니다. CrossCode는 가장 인기 있는 장르 두 가지를 뽑아, 그 둘을 적절히 재구성하여 만든 멋진 게임입니다. 던전에서 퍼즐을 풀며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여러분은 RPG 게임에서 본 익숙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아보세요! 전투가 빠르게 전개되는 동안, 여정에서 찾은 도구를 사용해 적의 약점을 알아내고 이를 이용함과 동시에, 더욱더 심도 있는 전투를 위해 장비와 스킬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