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 Bit
용감한 우주 전사인 스텔라 미로노바가 되어 도전과 위험으로 가득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Cosmos Bit에서 당신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클래식 플랫폼 액션 탐험 타이틀로부터 영감을 받은 게임 속에서 8비트 시대의 매력을 다시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여정을 시작하면 방대하고 멋진 장소, 수많은 몬스터들과의 전투, 정신을 쏙 빼놓는 도전, 위협적인 보스와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각 레벨에서 광물을 모아 다음 레벨로 나아갈 수 있을까요? 도전은 어렵지만 좌절감을 안겨줄 정도는 아닙니다. 그러니까 이런 장르를 많이 플레이해 본 플레이어와 초보 플레이어 모두 유쾌하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특징 * 메트로이드바니아 장르에 바치는 헌사! * 레트로 게임 픽셀 아트 스타일! * Jake D. Bind의 하이 레벨 신스 웨이브 사운드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