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dur's Gate 3
납치되고, 감염되고, 사라지고. 당신은 괴물로 변해가고 있지만, 내면의 타락이 커지면 당신의 힘도 커집니다. 동료애와 배신, 희생과 생존, 절대적인 힘의 유혹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써 내려가세요. 악마와 신, 사악한 이세계 세력들 사이의 분쟁에 휘말린 당신과 파티원들이 포가튼 렐름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궁극의 D&D 경험 광범위한 D&D 종족과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새로운 배경 설정이 마련된 오리진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모험을 하고, 전리품을 획득하고, 전투와 연애를 경험하며 포가튼 렐름과 그 너머의 세계로 떠나세요.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료를 선택할 때는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 끊김 없이 전환되는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각 캐릭터는 혼자서 또는 파티를 구성하여 자기만의 이야기를 엮어 나갑니다. 세력을 규합하여 싸우고, 파티를 나눠 자신만의 퀘스트와 목표를 따라가세요. 함께 완벽한 계획을 세우거나... 친구들의 허를 찌를 혼돈을 일으키세요. Xbox 하나에서 플레이어 최대 2명까지 화면 분할로 함께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플레이어 최대 4명까지 함께할 수 있는 발더스 게이트 3의 모험은 혼자서 플레이해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도 좋습니다. 언제나 변화하는 모험 포가튼 렐름은 광대하고, 세밀하고, 다채로운 세계로, 플레이어를 둘러싼 세계엔 밝혀내야 할 비밀이 가득합니다. 수직으로 구성된 세계를 탐험하는 것 또한 모험에 필수적입니다. 언더다크의 심연으로부터 어퍼 시티의 번쩍이는 지붕까지 숨어들고, 떨어지고, 밀치고, 기어오르고, 뛰어오르세요. 어떻게 살아남고 이 세계에 어떤 흔적을 남길지는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영화처럼 장대한 스토리텔링 새로운 Divinity 4.0 엔진으로 제작된 발더스 게이트 3에서는 전례 없이 자유로운 탐험과 실험이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반응하는 세계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며, 영화처럼 장대한 이야기를 통해 캐릭터에게 더 가까워지세요. Larian의 차세대 RPG 엔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연애와 배신, 협력, 저항, 성장을 경험해 보세요. 모드를 포함한 게임의 특정 기능은 Xbox 자녀 계정으로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Xbox에서 어린이는 현지 법률에 따로 명시돼 있지 않는 한 13세 미만의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