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glomerate 451: Overloaded
Conglomerate 451: Overloaded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예측 불가능한 요소를 갖춘 그리드 기반 던전 크롤링 1인칭 RPG 포맷에서 사이버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플레이어는 특수 기관의 CEO로, Conglomerate 시 상원으로부터 부패한 기업의 소굴인 451구역의 질서를 바로잡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헌법 법령 덕분에 플레이어는 인간 클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DNA를 조작하고, 요원을 훈련시키고, 고급 무기를 장착하고, 어떤 사이버 팔을 이식할지 선택한 후 부대를 전장에 투입하세요.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바로 어떤 수단으로든 범죄를 척결하고 질서를 회복하는 것이죠.  독점 콘텐츠 - 새로운 사이버 팔의 힘을 봉인 해제하세요!  자원 관리 - 나만의 연구 개발 부서를 활용하여 고급 기술을 연구하고, 새 기능과 파워, 진행 옵션을 잠금 해제하세요.  단순한 바디 모드 그 이상 - 무기와 방어구 업그레이드 외에도 요원의 기술과 유용성을 완전히 바꿔놓을 상호 교환 가능 사이버 이식 장기로 신체 능력을 보강하세요.  통증과 트라우마 시스템 - 아주 작은 상처일지라도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대미지를 입으면 요원이 임무 수행 중 계속되는 영구적 트라우마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 스토리냐 무한 모드냐 –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부패한 기업과 그들의 선동이 득실거리는 사건과 전쟁으로 가득 찬 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한 모드의 경우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끝없는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 특전과 돌연변이 – 요원은 스페셜 스킬(특전)을 습득하고 돌연변이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향상과 위험 – 향상 기능을 구매하여 요원의 능력을 일시적으로 향상할 수 있지만, 동시에 정신 질환을 겪을 위험이 발생합니다.  절차적 사이버 던전 - 절차적으로 생성된 던전과 미션을 헤쳐나가며 내가 좋아하는 던전 크롤링과 미래 기술의 조합을 즐겨보세요.  게임에서 죽으면… - 각 미션은 요원의 영구적 죽음으로 인해 게임의 마지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요원이 전투에서 죽으면 영원히 패배해 버리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 전 세계 해킹 – 미션 간의 사이버 공간에 진입하여 상대보다 먼저 해킹해서 중요한 정보를 입수하고 그 혜택을 누려보세요.  수집품과 업적 - 던전 주변에서 수집품을 찾아 수집가에게 가져다주고 진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