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on
LIMBO와 INSIDE의 수석 게임플레이 디자이너인 Jeppe Carlsen이 만든 COCOON은 세계 속 세계를 가로지르는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세계를 뛰어넘는 메커니즘을 마스터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며 우주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세계 속 세계 COCOON은 퍼즐 어드벤처 장르를 독특하게 재해석한 게임으로, 각 세계가 등에 메고 다니는 오브 안에 존재합니다. 세계 사이를 넘나드는 핵심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세계를 결합, 조작, 재배치하여 복잡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외계 기계 고대 문명이 남긴 외계 공간과 생체 기계들을 작동시켜보세요. 산업 시설부터 거대한 자연 동굴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다양한 생태계를 탐험하며 그것들이 서로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아보세요. 오브 능력 각 오브에는 개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이를 통해 오브는 다른 세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도구로 변신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해 숨겨진 통로와 물체를 발견하고, 투사체를 발사해 스위치를 작동시키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흉악한 가디언 강력한 가디언이 온갖 세계를 지키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치열한 전투에서 그들과 맞서야 합니다. 각 전투는 독특하며 새롭고 흥미진진한 메커니즘을 마스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