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work Blackout (Xbox One)
거대한 기업이 증기 동력 공장과 정교한 기계로 도시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 회사가 비밀리에 돌연변이 생물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외로운 해커가 되어 기업 본사에 침투해 디지털 증거를 훔치고 무사히 탈출하여 진실을 세상에 밝혀야 합니다. Clockwork Blackout은 산업적인 스팀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한 잠입 중심의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해커를 조작하여 기업 본사에 침투하고, 돌연변이 생물의 불법적인 창조를 입증하는 기밀 데이터를 훔칩니다.